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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략 및 과제

HOME 국민소통 고객서비스 전략 및 과제

4대 전략 방향 및 과제 안내
4대 전략 방향 과제
1.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 프로세스 구축 1-1. 고객서비스 현장 정비 및 서비스 표준 개발 매뉴얼
1-2. CS경영 추진 조직 정비
1-3. 업무처리 프로세스 개선
2.고객만족 의식 혁신 및 역량 강화를 기반으로 한 고객중심 문화 정착 2-1. 고객만족경영 교육 체계 정립
2-2. 고객접점 서비스 강화
2-3. 고객중심 문화 활성화 프로그램 개발 및 시행
3.고객만족경영에 활동 전개에 대한 피드백시스템 구축 3-1. 고객서비스 현장 정비 및 서비스 표준 개발 매뉴얼
3-2. CS경영 추진 조직 정비
3-3. 업무처리 프로세스 개선
4.고객관계 관리 강화 및 선도농가 서비스 4-1. 고객서비스 현장 정비 및 서비스 표준 개발 매뉴얼
4-2. CS경영 추진 조직 정비
4-3. 업무처리 프로세스 개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