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국민소통 고객서비스 전략 및 과제
4대 전략 방향 | 과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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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 프로세스 구축 | 1-1. 고객서비스 현장 정비 및 서비스 표준 개발 매뉴얼 |
1-2. CS경영 추진 조직 정비 | |
1-3. 업무처리 프로세스 개선 | |
2.고객만족 의식 혁신 및 역량 강화를 기반으로 한 고객중심 문화 정착 | 2-1. 고객만족경영 교육 체계 정립 |
2-2. 고객접점 서비스 강화 | |
2-3. 고객중심 문화 활성화 프로그램 개발 및 시행 | |
3.고객만족경영에 활동 전개에 대한 피드백시스템 구축 | 3-1. 고객서비스 현장 정비 및 서비스 표준 개발 매뉴얼 |
3-2. CS경영 추진 조직 정비 | |
3-3. 업무처리 프로세스 개선 | |
4.고객관계 관리 강화 및 선도농가 서비스 | 4-1. 고객서비스 현장 정비 및 서비스 표준 개발 매뉴얼 |
4-2. CS경영 추진 조직 정비 | |
4-3. 업무처리 프로세스 개선 |